[비트몰넷] [일반] 샵N 서비스 종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안내


[일반]
샵N 서비스 종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안내

2014.05.09 19:26

안녕하세요. 네이버 샵N입니다.

 

샵N 서비스 종료 및 스토어팜 서비스 전환 관련하여 많은 판매자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오니

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기존에 샵N 등록되어 있는 상품과 구매평은 스토어팜으로 자동으로 이전되나요?
A. 예.스토어팜으로 전환 시 기존 샵N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및 구매평은 그대로 이전됩니다.

 

Q. 샵N 서비스가 종료되면 럭키투데이도 종료되나요?
A. 아쉽게도 럭키투데이 서비스는 종료될 예정입니다.
럭키투데이는 6/1일부로 종료되지만 이에 준하는 판매자 노출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.
서비스가 적용될 때까지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지만,
가능한 조속히 준비하여 판매자 여러분들의 판매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해드리겠습니다.


Q. 독립 URL 제공이란 무엇인가요?
A. 향후 도입될 예정으로 기존의 URL 과는 다른 개인 도메인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며,
각 판매자분들께 독립성 부여에 의한 개별 활동 보장을 위해 판매자별 독립 URL을 제공해드리려 준비 중입니다.

 

Q. 지식쇼핑 매출연동 수수료 2% 라는게 정확히 어떤건가요?
A. 지식쇼핑에 광고를 하실때, 기존 샵N에서는 카테고리별 수수료를 지불하셨으나,
스토어팜으로 전환되고 지식쇼핑 유입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2%의 지식쇼핑 수수료가 부과됨을 의미합니다.
즉, 결제수단에 따른 결제수수료 + 지식쇼핑 2% 수수료로 생각하시면 됩니다.

 

더욱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비트몰닷넷 - www.BitMall.net

www.BitMall.net

 

NAVER 샵N - 비트몰